BizYON 소개
연세대학교 경영대학 홍보대사 BizYON을 소개합니다.

BizYON 소개 BizYON 현황 홍보대사 프로필

BizYON [Vision]
“Yonsei School of Business, Your Obvious No.1 Choice”

BizYON은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의 공식 학생 홍보대사의 이름으로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이 여러분의 최고의 선택’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또한 그 발음에서 연상되듯이 ‘비즈연’이라는 이름은 이 사회와 미래의 경영학도들에게
‘Vision(비전)’을 제시하는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의 위상 역시 의미하고 있습니다.
저희 BizYON은 ‘연세경영’이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경영대학이라는 명성을 유지하며
더 넓은 세계로 나아가는 글로벌 경영대학으로 발전하는데 학생 스스로가 기여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BizYON은 2007년 창설된 이래 ‘연세경영’만의 특별한 프로그램 기획과 진행, 여러 대외 홍보활동을 통해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의 미션과 가치를 대내외적으로 알리고, ‘연세경영’의 위상을 재학생, 동문들뿐만 아니라
국내는 물론 전 세계를 대상으로 사회 곳곳에 알리는 역할을 맡은 바 묵묵히 수행해 오고 있습니다.
주요 활동은 '연세경영'의 자랑인 신입생 동문 멘토링, 합격생 오리엔테이션, 경영대학 입시 설명회 등을 기획 및 진행하며
SNS 페이지 운영, 경영대학 YouTube 공식 채널 운영 등 온라인 기반의 다양한 홍보 활동도 펼치고 있습니다.
창의적이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매 학기 예비 연세경영인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연경 Prep.’과
'연세경영' 학생들을 위한 ‘RC 101-경영학개론’ 및 ‘연경콘서트’ 등 강연회를 개최해 연세 경영의 참된 가치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Organization

BizYON 로고를 둘러싸고 있는 원은 연세대학교 경영대학 홍보대사들 간의 수평적인 관계를 의미합니다.
BizYON의 홍보대사들은 매주 진행되는 정기 회의 때마다 둥글게 모여 앉아 '연세경영'의 발전을 위해 머리를 맞대어 의논합니다.
이는 자유롭고 수평적인 분위기 속에서 경영대학의 가치인 창의성과 윤리성이 더욱 잘 발휘될수 있다고 믿는 BizYON 만의 독특하고 자랑스러운 문화입니다.
Vision